안녕하세요, 툴즈샵입니다.
확인 후 오늘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아마도 사무실 및 창고 이전 후 혼란스러운 상태에서 누락된 것 같습니다. 불편 끼쳐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
덧붙여서, 추후에는 홈페이지 내 MY PAGE / 또는 주문과 배송 페이지에서 직접 교환 신청을 해주시면 누락 없이 빠르게 처리하실 수 있을 거예요.
다시 한번 죄송합니다.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[ Original Message ]
물건 하자있어서 교환해주신다고했는데
일주일이 넘었는데
왜 소식이 없는거져?
전화도 안되고 ㅡㅡ
빨리 처리해주시면 좋겠는데요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